보람상조 ‘2019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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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상조 ‘2019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 수상

이지윤 기사등록일 :
보람상조가 10월 17일,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2019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으며,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부문별 총 54개 기업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했다.

이 가운데 보람상조는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소비자들로
하여금 최고의 점수를 받아 3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최근 보람상조는 장례행사 부당거래 신문고 개설, 장례용품 가격 정찰제 실시, 공정위 고시 준수, ‘내상조 찾아줘’ 독려 등
올바른 상조문화의 정착과 소비자 보호를 위한 ‘클린 서비스’를 강조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