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한복판 피 뚝뚝..고시원 소음으로 흉기 휘둘러

사회 뉴스


노량진 한복판 피 뚝뚝..고시원 소음으로 흉기 휘둘러

이지윤기자 기사등록일 :
#노량진한복판 #노량진수험생흉기찔려 #노량진고시원비극 #수험생소음비극 #서울동작경찰서 #국민의소리TV

대낮의 서울 노량진 거리 한복판 컵밥 거리에 목에서 피를 흘리는 여성이 걸어 나와 도움을 요청하는 일이 발생했다.

고시원 앞방에 사는 이가 휘두른 흉기를 맞고 도망쳐 나온 것으로, 경찰은 살인미수 혐의로 30대 여성을 긴급체포했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지난 10일 낮 12시쯤 서울 동작구 노량진 소재 고시원에서 맞은편 방에 거주하는 20대 여성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살인미수)로 30대 여성 A씨를 긴급체포했다고 11일 밝혔다.

KBS는 사건 당시 피해자 B씨가 피 흘리며 거리 한복판에 뛰쳐나온 모습이 찍힌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B씨가 급히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목 부위 등을 찔린 B씨는 도로에 피가 흥건히 떨어진 만큼 출혈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피해자는 목 부위에 상처를 입었으나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다.

두 사람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이었던 것으로 특별한 갈등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소음 때문에 흉기를 휘둘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파악됐다. 다만 경찰 관계자는 "인근 거주자들로부터 소음 신고가 들어온 적은 없다"고 밝혔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