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스타 출신 해설위원 양준혁이 미투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면서 법적 대응 예고

TV/연예 뉴스


야구 스타 출신 해설위원 양준혁이 미투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면서 법적 대응 예고

이지윤 기사등록일 :
야구 스타 출신 해설위원 양준혁이 미투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면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 누리꾼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양준혁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사진과 함께 짧은 글을 게시했다.

해당 글에 따르면 글쓴이는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서비스 하는 모습, 어수룩해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저 사람의 본성”이라며 “첫 만남에 성행위를 강요했다”고 밝혔다.

양준혁은 18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인터넷상으로 저의 잠자는 사진과 글이 게재되면서 여러 시민들로 하여금 굉장한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내용으로 포장되어 퍼지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저는 이번 유포사항과 관련 하여 변호사를 통하여 법적인 절차로 해결을 하려고 한다"고 알렸다.

양준혁은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그리고 남자라는 이유로 공격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한 사람으로서 늦은 나이이기에 좋은 만남을 가지려 하였고, 그러한 과정에서 상대방을 만났으나 애초의 느낌과 다르게 만날수록 서로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됐다"고 폭로글 게시자와의 관계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