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가세연 연하 남친 저격 논란 "날 죽이려 작정했나"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TV/연예 뉴스


한예슬 가세연 연하 남친 저격 논란 "날 죽이려 작정했나"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이지윤기자 기사등록일 :
#배우한예슬 #가세연연하남친저격 #남친화류계주장 #가로세로연구소한예슬 #국민의소리TV #국민BIZTV #국민비즈티비

배우 한예슬이 최근 열애 사실을 공개한 10세 연하의 배우 출신 남자친구 류성재를 향한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측의 부정적 의혹 제기를 직접 반박하고 나섰다.

한예슬은 23일 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유튜버 김용호 씨가 제기한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 한예슬은 "싸워야 하는 건가. 20년 동안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쌓아온 커리어와 이미지가 타격을 받으면 손해배상을 해주나. 나는 그냥 해프닝에서 끝났으면 좋겠는데 나한테 왜 자꾸 이러는 건지"라고 입을 뗐다.

이어 그는 "추측하건데 최근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됐다. 대표님이랑 김용호 부장님이 친한 사이다. 그래서 일종의 보복인가라는 생각도 솔직히 했다. 아니면 나한테 갑자기 이러는 이유가 뭐냐. 법정으로 가길 바라는 건가. 난 솔직히 그렇게 싸우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내가 얼마나 이런 일을 많이 겪었겠냐. 직업이니까 그러려니 하고 매번 넘어갔는데 날 완전히 죽이려고 작정하고 공격하는 것 같다. 왜 이러는 걸까. 내가 그렇게 싫은가"라며 "하나의 진실을 갖고 다른 것을 엮어서 거짓말을 하면 안 된다. 방송 자체 색깔이 그런 거라면 그럴 수 있다. 그런데 이렇게까지 하는 건 조금 아니지 않나"라고 고통을 호소했다.

또한 "저한테 어떤 미운 감정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무차별 공격을 하니까 너무 당황스럽고 그냥 서운한 점이 있다면 만나서 풀어보고 싶다"며 "지금은 제가 진짜 미워서 이 바닥을 떠나서 은퇴를 하길 바라니까, 싸우지 말고 대화로 풀자, 나도 너무 답답해서 호소를 하고 싶었다"라고 솔직한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