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김정현 조종한 사실 밝혀져 충격

TV/연예 뉴스


서예지 김정현 조종한 사실 밝혀져 충격

윤소윤기자 기사등록일 :
배우 서예지가 과거 김정현을 '조종'한 사실이 밝혀져 이슈가 되고 있다. 김정현이 MBC 드라마 '시간'에 불성실한 태도로 임하고 중도 하차까지 한 이유에 서예지가 있었다는 것이다.

12일 디스패치는 김정현과 서예지가 2018년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서예지는 "김딱딱씨. 스킨십 다 빼시고요", "오늘은 왜 어떻게 했는지 말 안해?"라고 했다. 김정현은 "오늘 여자 스태프에게 인사도 안 했고요. 다른 사람한테 완전 딱딱", "장(준호) 감독한테 다시 한 번 로맨스 안 된다고 못 박았어요"라고 답했다. 서예지는 "ㅋㅋ 알았어. 행동 딱딱하게 잘 하고", "수정 잘 하고"라며 대본에 나온 스킨십 부분을 없앨 것을 지시했다. 이로 인해 드라마 '시간'은 남녀 주인공인 김정현과 셔현의 스킨십이 거의 나오지 않은 채 흘러갔다.

가스라이팅이 의심되는 부분이다. 가스라이팅이란 상황을 조작해 상대방이 스스로를 의심하게 만들어 판단력을 잃게 하는 정서적 학대 행위다. '심리 지배'라고도 한다. 가스라이팅을 당한 사람은 자신의 판단을 믿지 못하게 되면서 가해자에게 점차 의존하게 된다.

연예계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정현이 샵이나 화보 촬영장에서 자신의 영상을 촬영해 (서예지에게) 늘 보고했다. 대본에서 스킨십을 빼달라고 요구하기도 했다. 뜻대로 되지 않으면 헛구역질도 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쇼가 아니었나 싶다. 서현뿐만 아니라 여자 스태프들에게도 상대가 불편하게 느낄 만큼 거리를 뒀다"라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