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왕용, 다양한 놈놈놈 캐릭터 '완소남'

TV/연예 뉴스


배우 김왕용, 다양한 놈놈놈 캐릭터 '완소남'

박노충기자 기사등록일 :
완벽한 사냥을 위해 더 지 지독한 사냥개가 왔다. 선이 악을 심판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까? 비상식이 상식을 통제하는 대한민국, 법이라는 최소한의 가지치조차 외면 받는 현실 속에서 평범한 시민들의 안전은 벼랑 끝으로 몰리고 있다.

직업적인 의무감, 막연한 사명감 따위로는 악랄한 범죄자들을 절대 잡을 수 없다. 악의 씨를 말려버리기 위해선 그보다 더 지독한 놈들이 필요하다. 선을 억압하는 건 폭력이지만 악을 처단하는 건 분명한 정의이기에...지난 2014년 10월 경찰이 아닌 그들이 뭉쳤다!라는 ocn의 나쁜녀석들의 스토리다.

여기 나쁜녀석들의 털보수사과장역을 열연한 배우 김왕용은 연기에서 만큼 잘난 놈, 못난 놈, 된 놈, 나쁜 놈, 좋은 놈, 멋진 놈 등 다양한 놈놈놈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놈놈놈 유연성을 갖춘 배우이다.

그는 올해 48세의 중년으로 어린시절 음악이 좋아서 드럼을 배우고 군복무 중 육군 군악대에서 드럼전문 군악병으로 복역할 만큼 음악 감성과 유연성을 갖춘 배우로 준수한 외모는 물론 바이크, 요리, 스키, 승마를 특기로 갖춘 자타공인 VIP 배우이다.

그의 출연 작으로는 영화 나쁜 녀석들(조폭두목), 엄니(기차차장), 공작(야당사무총장), 우리손자베스트(내연남), 대장 김창수(일본요인), 상류사회(vip초청인사), 광고는 삼성금융, 쿠키런, 현대로템, 레이븐, 광동제약, 핸들포유, 홈플러스 출연했다.

또, KBS드라마에 국민여러분(경찰서장), 차달래부인의사랑(취객), 내마음의 꽃비(인력소 소장), 한국사기(우문술), SBS드라마는 시크릿부티크(vip파티남), 해치(노론), 빅이슈(경찰 중대장), MBC 자체발광 오피스(면접관), 불야성(변호사), 행복을 주는사람(점주), OCN 미스터기간제(학부모), 나쁜녀석들(털보수사과장), 손 the guest(취객), tvN 악마가너의이름을부를때(대리손님), 위대한쑈(대변인), 빅포레스트(7080vip), 막돼먹은 영애씨(택시기사), 부암동 복수자들(vip인사) jtbc일단뜨겁게청소하라(대학감독), 청춘시대2(택시기사) 등의 다양한 연기를 소화해 냈다.

한편, 배우 김왕용은 "그 동안 연기 생활로 다져진 열정을 담을 수 있는 작품을 하루 빨리 접하고 싶다"며 "앞으로 이 작품을 통해 코로나에 지친 국민과 세계인들에게 놈놈놈 캐릭터 배우 김왕용가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