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이태원논란 사과 '헹가래'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차트1위

TV/연예 뉴스


세븐틴 민규 이태원논란 사과 '헹가래'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차트1위

이지윤기자 기사등록일 :
22일 오후 그룹 세븐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헹가래'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민규는 온라인 기자 간담회 도중 사과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최근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 안겨드린 점 사과드리고 싶다"며 말문을 열었다.

민규는 "항상 많은 응원과 사랑 주시는 팬 여러분들, 열심히하는 멤버들, 위기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활동을 통해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미니 7집 ‘헹가래’가 각종 음반 차트 1위를 기록, 타이틀곡 ‘Left & Right (레프트 앤 라이트)’ 역시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틴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Left & Right (레프트 앤 라이트)’는 지니, 멜론, 네이버뮤직, 바이브, 벅스 등 발매 후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한 것은 물론 이번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이 차트 상위권에 진입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세븐틴 #민규 #온라인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