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인삼축제 풍기인삼소개

사회 뉴스


풍기인삼축제 풍기인삼소개

쏠쏠 기사등록일 :
안녕하세요. 김민정입니다.
여러분.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사스, 메르스부터 코로나19까지 계속해서 새로운 바이러스가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시대에 우리몸에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면역력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각종 질병에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인데요.
이 면역력에 인삼이 좋은 건 다들 알고 계실 거에요.
근데 그거 아시나요? 인삼재배의 시초가 바로 우리나라에서 이뤄졌다는 것을요. 바로 영주 풍기가 인삼재배의 근원지입니다.
지금부터 이 풍기인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약방의 감초! 세계에서 인정받는 풍기인삼!

풍기인삼은 어디에든 빠지지 않습니다. 당뇨, 폐의 기능보호, 호흡기 질환예방 및 치료에도 좋고 위장을 튼튼하게 하여 식욕을 촉진시킵니다. 거기에다 위장기능 강화, 피부까지 곱게하니 하늘아래 풍기인삼이 최고!!

인삼을 신비의 영약이라고 부르는 것은 예로부터 여러 가지 질병의 치료와 병의 회복 촉진에 놀라운 효험을 발휘하는 효능 때문이다. 이러한 인삼의 효능에 대하여 세계 각국의 과학자들이 인삼의 약효성분과 역리적 효능을 탐구하기 위하여 여러 측면에서 광범위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으며, 전래한 인삼의 한방적 다양한 효능이 과학적으로 속속 검증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인삼의 진정한 약용가치가 현대 과학적 연구접근에 의해 입증되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풍기인삼은 국내 최초로 재배되었으며, 조선 왕실에 진상되었다. 왕실표입니다.
세계최고의품질  풍기인삼을 만날 수 있는 영주풍기인삼축제가 시작되었는데요.
아래 보이시는 홈페이지 주소로 들어가시면 풍기인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풍기인삼과 함께 건강을 지키며 코로나를 이겨냅시다.
지금까지 김민정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