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기인삼축제 행사소개

사회 뉴스


풍기인삼축제 행사소개

쏠쏠 기사등록일 :
풍기인삼 행사소개 풍기인삼축제행사 풍기인삼축제위원회

안녕하세요. 김민정입니다.
조선왕실 진상품. 자연이 선사한 최고의 풍기인삼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2020 온라인 경북영주 풍기인삼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부터 풍기인삼축제에 대해 함께 알아보시죠.
 풍요로운 수확의 계절에 기쁨을 함께 나누고 세계에 자랑하는 풍기인삼만의 뛰어난 효능을 알리고자 영주 풍기인삼축제가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풍기인삼축제가 비대면 온라인으로 치러지는데요.
온라인으로 치러지는 행사인 만큼 다양한 영상콘텐츠로 풍기인삼축제를 접할 수 있습니다.
풍기 인삼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풍기인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풍기TV에서는 영상을 통해 풍기인삼을 다양하게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2. 영주시민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문화예술 라이브공연 풍기온라인 스테이지에서는 영주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문화예술을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공연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대놓고 풍기인삼 앞 광고에서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풍기인삼의 역사와 장점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4. 영주시민들과 함께하는 시민노래자랑에서는 영주시민이 참여하는 노래자랑대회입니다.
아래주소의 풍기 인삼 축제 홈페이지로 접속 하시면 더 다양한 풍기인삼축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계최초로 재배되어 세계최고품질을 자랑하는 풍기인삼과 함께 우리 모두 건강을 지키며 코로나를 이겨냅시다.
지금까지 김민정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