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전통시장 안전점검의 날 홍보 캠페인 실시 경북도민방송TV

사회 뉴스


영양군 전통시장 안전점검의 날 홍보 캠페인 실시 경북도민방송TV

은결기자 기사등록일 :
영양군 전통시장 안전점검의 날 홍보 캠페인 실시 경북도민방송TV

영양군은 3일 영양전통시장 일원에서 군청 직원 및 영양군 안전보안관 단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10차 안전점검의 날 홍보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군은 군민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영양군안전보안관 단원들과 함께 영양군청에서 영양전통시장까지 가두 캠페인을 전개하고 노후된 시장의 특성을 감안해 소방, 전기, 가스 등 시설에 이상이 없는지 중점 점검했습니다.

한편, 영양군은 이태원 참사관련 지난 31일 부군수 주재로 안전관련 부서장 긴급대책회의를 열고 군민 피해 현황을 파악했습니다.

또한, 개최 예정중인 지역 행사 및 주요 시설에 대한 긴급안전점검을 결정한 바 금일 점검을 시작으로 군민이 즐겨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과 개최 예정 행사에 대한 현장 중심의 선제적인 안전점검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군민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행정에서 안전은 가장 중요한 분야이며, 이태원 사고로 그 어느 때보다 공직자의 책임과 역할이 무거운 실정이다.”며“안전 관련 표지판만 설치하는 게 아니라 근본적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을 없앨 방안을 마련하도록 노력해 안전한 영양군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영양군청 #오도창군수 #전통시장 #영양전통시장 #긴급안전점검 #긴급대책회의 #경북도민방송TV #은결아나운서 #은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