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앞 당한 묻지마 폭행..참아낸 태권도 관장

사회 뉴스


아이들 앞 당한 묻지마 폭행..참아낸 태권도 관장

이지윤기자 기사등록일 :
#태권도관장묻지마폭행 #취객묻지마폭행 #아이들앞묻지마폭행 #보배드립 #국민의소리TV

부산 한 태권도장 관장이 어린 제자들 앞에서 폭행을 당했다는 사연이 올라왔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지난달 30일 '태권도장 운영하는 관장입니다. 아이들 보는 앞에서 묻지마 폭행을'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부산에서 태권도장을 운영한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글에 따르면 글쓴이는 지난 29일 오후 4시10분쯤 태권도장에 다니는 학생들을 차에 태우고 운전석에 탑승했다. 그런데 한 남성이 "네가 선생이냐, 관장이냐"며 삿대질을 하고 아이들 앞에서 주먹으로 글쓴이의 뒤통수를 때렸다.

A 씨는 "저는 순간 당황해 '이게 무슨 일이지?' 싶었다"면서도 "혹시나 아이들에게 해를 끼칠까 봐 운전석에서 내린 후 차 문을 닫고 방어에 나섰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상대 남성에게 "누구신데 저를 때리시며, 저를 아시냐"고 물었지만, 남성이 더 흥분해 얼굴을 집중적으로 구타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A 씨는 "차량에서 저를 지켜보던 아이들, 그리고 같이 1층에 있었던 동네 주민분들 앞에서 태권도 관장이 사람을 때리면 안 될 것 같아서 입술 꾹 깨물며 참았다"고도 했습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자, 가해 남성은 A 씨를 향해 "제가 그쪽을 때렸습니까?"라고 발뺌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사건 담당 수사관과 통화를 했다는 A 씨는 "혹시 몰라 (가해자가) 저에게 또는 아이들에게 원한이 있으신 분이냐고 물어보니 아니라고 말씀해주셨다. 그럼 도대체 왜 그랬냐고 했더니 가해자도 아이 아빠라더라"며 "술도 조금 드셨고, 우연히 지나가다가 제가 아이들을 차량에 때우는 과정에서 뭔가 맘에 안 들었는지 폭행을 했다고 한다"고 황당해했습니다.

사건이 일단락된 후 A씨는 놀란 아이들을 달래 안전하게 모두 집으로 돌려 보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런 상황에서 참기가 쉽지 않았을 텐데 잘 하셨다", "태권도 숙련자인 만큼 맞받아 공격했다면 정당방위로 인정받지 못했을 수 있다", "아이들을 먼저 챙기는 모습에 감동했다. 아이들 부모님에게도 믿음직한 관장님이실 것 같다"는 등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