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지기 친구 아빠 욕실에 몰카 설치.."매달 30만원 용돈줄게"

사회 뉴스


10년지기 친구 아빠 욕실에 몰카 설치.."매달 30만원 용돈줄게"

이지윤기자 기사등록일 :
#10년지기친구아빠몰카 #친구아빠몰카설치 #차키몰카 #샤워중발견차키 #네이트판 #경북신문 #경북신문TV

10년 넘게 알고 지낸 친구의 아버지로부터 불법 촬영을 당했다는 20대 여대생의 글이 온라인 공간에 퍼지며 공분이 일고 있다. 이 여성은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화장실에 놓인 ‘차키 모형’의 초소형 카메라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인터넷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친구 아버지에게 ㅁㅋ(몰카, 불법촬영) 당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본인을 ‘지방에 사는 20대 대학생’이라 소개한 글쓴이 A씨는 불법촬영을 한 피의자가 ‘십년지기’ 친구 B의 아버지라고 밝혀 충격을 줬다.

A 씨는 “6월 중순쯤 친구 집에서 머무르다가 날씨가 더워 샤워를 했다. 그런데 화장실에 차 키가 있었다”며 “처음엔 몰래카메라인지 몰랐으나 샤워를 다 하고 다시 살펴보니 뭔가 이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차 키가 분명 우리 부모님의 차량과 동일하게 생긴 키였는데 로고도 없고 버튼도 3개밖에 없었다”며 “한번 버튼을 눌러봤더니 장난감처럼 딸깍하고 눌렸다”고 덧붙였다.

의심을 품은 A 씨는 인터넷에 ‘차 키 몰카’를 검색했고 초소형 몰래카메라로 해당 제품이 버젓이 팔리고 있었다. 상품 상세페이지를 따라 A 씨는 차 키를 분리했고, 내부엔 SD카드와 충전 포트가 있었다고 한다.

A 씨는 “SD 카드에서 몰카에 찍히기 며칠 전 카메라 구도를 미리 확인하는 듯한 영상도 발견했다. 계획적이었던 것”이라며 “혼자 살고 외롭고 해서 잠깐 미쳐서 그랬다는데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고 분노했다.

B 씨는 A 씨에게 신고를 미뤄달라며 연락하기도 했다. A 씨는 B 씨가 “집안 사정이 좋지 못한 저에게 매달 용돈 30만 원을 주겠다며 저를 회유하려 들기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요즘 정말 정교하게 나온 몰카가 많다. 여러분도 조심하시고 의심 가면 바로 신고하길 바란다”며 “내 몸은 내가 지키는 게 맞다. 아무도 못 믿는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