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홍일표위원장 대한민국뉴리더대상 국회 기후변화포럼 의정부문대상 자유한국당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신문방송인클럽 국민의소리TV

정치 뉴스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홍일표위원장 대한민국뉴리더대상 국회 기후변화포럼 의정부문대상 자유한국당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신문방…

한국신문방송인클럽 기사등록일 :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창립25주년 기념식 & 대한민국뉴리더대상 시상식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홍일표위원장 의정부문대상 수상자로 선정

각 분야별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와 기자단이 공동으로 심의한 끝에 중소벤처기업의 발전에 큰 공을 세운 홍일표 위원장을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오는 7월 4일 한국언론진흥재단(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시상식은 정체된 대한민국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우리 사회의 다양한 각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한 인물과 단체들에게 그간의 희생과 노고에 대한 격려를 국민중심의 행사로 진행하기 위해 기획됐다.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산업·통상·자원에 관한 국회의 의사결정기능을 실질적으로 수행하는 국회 상임위원회이며,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의 소관에 속하는 의안과 청원 등의 심사, 기타 법률에서 정하는 직무를 수행한다.

홍일표 위원장은 산업계 및 중소상공인과 소통하며 현장의 고충을 대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규제 완화에 적극 앞장섰다. 뿐만 아니라 국회 기후변화포럼 대표로도 활동하면서 기후기술 개발, 온실가스 감축 로드맵, 기후재난 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기후 환경에 앞장서며 다방면으로 이바지해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의정부문에 선정됐다. 한편 2019 대한민국 뉴리더대상은 오는 7월 4일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장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