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대통령 추석 명절 경찰·소방 근무자 격려 용산포커스 설윤지기자
설윤지
정치
기사등록일 :
10.04 16:22
오늘 간담회에는 퇴직을 앞둔 고광범 을지지구대 지구대장부터 지난해 12월에 경찰에 임용된 박무성 순경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직원 10여 명이 참석해 대통령과 편안한 분위기 속 대화를 나눴습니다.
대통령은 추석 명절에도 치안 활동에 여념이 없는 지구대원들을 격려하고 현장 경찰관들의 근무 여건 개선을 약속했으며 참석자들을 대한민국 경찰관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대통령은 간담회를 마친 후 을지지구대 7층에 설치된 시뮬레이션 사격장을 방문해 사격 훈련 시연을 참관했습니다.
대통령은 지구대를 떠나기 전, 경찰 무전망을 통해 중부경찰서 경찰관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매 순간 국민들을 위해 노력해주길 당부했습니다.
대통령은 추석 연휴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고 묵묵히 맡은 소임을 다하는 소방공무원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일선 근무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으며, 현장 소방관들은 대통령의 방문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여론소통위원회 #국민의소리 #우병윤전경제부지사 #국민의소리포럼 #한국신문방송인협회 #국민의힘 #청송군 #우병윤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통일부 #법무부 #국방부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경찰청 #소방청 #문화재청 #농촌진흥청 #산림청 #특허청 #기상청 #경찰청 #소방청 #문화재청 #농촌진흥청 #산림청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