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지난 12일 업무협약(MOU) 체결

생활/문화 뉴스


경희사이버대학교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지난 12일 업무협약(MOU) 체결

이지윤기자 기사등록일 :
#한국신문방송인클럽 #한창건이사장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총장 #중견언론단체 #미디어크리에이터 #경희정신 #홍익인간사상 #국민의소리TV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사장 한창건)과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상호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양 기관의 공동발전과 우호증진을 위하여 지난 12일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념과 가치에 부합하는 교육 및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직원 외 소속 회원 기자 등 학부 교육에 관한 협력 및 지원, 상호 현안사항 및 시책에 대한 자문 및 지원 등 인적·물적 교류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창립 27주년 된 중견 언론단체로써 언론 학술 연구, 토론회 개최하여 한국 언론 문화 창달에 이바지하고 있는 중견 언론단체이며, 뉴미디어 시대를 맞아 미디어크리에이터에 대한 교육사업과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창의적인 노력, 진취적인 기상, 건설적인 협동이라는 경희정신과 문화세계의 창조라는 대학이념으로 설립되었다. 정보기술시대의 우리대학은 인터넷을 활용한 열린교육, 평생 학습을 통해 문화 세계 창조에 기여하고, 대한민국 건국 정신인 홍익인간 사상을 구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