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임신육아교실 ‘k클래스’ 비대면 집콕 임신육아교실 현장속으로!

생활/문화 뉴스


프리미엄임신육아교실 ‘k클래스’ 비대면 집콕 임신육아교실 현장속으로!

이지윤기자 기사등록일 :
#프리미엄임신육아교실 #청정산모교실 #산모교실 #육아교실 #K클래스 #케이클래스 #온라인클래스 #비대면산모교실 #비대면임신육아교실 #비대면클래스

#K클래스이금재사장 #케이클래스이금재사장 #이정수방송인 #케이클래스비오비타 #케이클래스유산균 #글로벌베이비이금재사장 #더하트컴퍼니 #예비사회적기업 #맘메이트 #전기안전엄마기자단 #엄마기자 #케이클래스어린이치약 #케이클래스닥터데디스 #티비헬스케어 #이학원장 #이정수mc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제트워셔 #이학대표원장 #동탄예치과 #티비헬스케어이학부대표

#일동제약 #비오비타 #장건강 #온가족유산균 #낙산균 #유기농원료 #비오비타배배 #비오비타패밀리 #닥터데디스치약 #어린이치약 #베이비치약 #키즈치약 #참약사 #참약국 #공동육아 #육아엄빠 #함께하는아버지들 #대한분만병원협회 #해피맘월드 #저출산극복K클래스 #워라밸 #산모교실케이클래스 #유산균비오비타 #예비맘케이클래스 #육아맘케이클래스 #코로나19 #온라인클래스 #비대면클래스 #뚜뚜빠빠 #팝페라가수

#국민매트 #알집매트 #밤부베베 #럽맘 #크라잉베베 #베베숲물티슈 #순둥이물티슈 #맘마레시피 #무까식당 #기부도시락 #착한도시락 #무까도시락 #코블럭 #코레카 #토드비아기띠 #토드비카시트 #유팡 #국민빨대컵 #유비맘 #엄마랑아기랑 #닥터데디스 #젠아이팩토리 #풍선젖병 #해피쎄븐 #신시아뷰화장품 #안동와룡농협 #선성현문화단지 #한옥체험 #친정나들이 #라루셀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마개 #진짜맛있는과일 #푸르내마스크 #우쮸쮸 #아기똥머리 #남자팬티 #라쉬반 #믿그림경추베개 #잔디로3D깔창 #마이휴 #샘표 #폰타나파스타소스 #푸르밀 #폰타나수프 #초코바나나킥우유 #바나나킥우유 #제니튼 #더밤부 #알카라이프 #오지베이비워터 #유트러스 #엘림코리아 

지난 7월20일 더위에 지친 K맘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6월 K클래스 주제에 이어 “우리 가족 튼튼한 치아관리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한 2탄으로 준비해 온라인으로 소통을 했습니다.

글로벌베이비가 주최하는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케이클래스)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교육기회가 줄어든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지난 20일 비대면 ‘집콕’ 임신육아교실을 서울 영등포구 FVA스튜디오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K클래스 우리 아이 치아 관리법으로 행사를 진행한 뒤 치아 관리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해 치아관리 2탄으로 준비했다. 역대급 경품과 함께 열린 이번 K클래스 방송은 육아에 도움되는 육아템과 육아 꿀팁까지 전수하며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난 신개념 온라인 집콕 ‘임신출산육아교실’이다.

벌써 7번째 지속된 케이클래스는 엄마들의 육아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며 풍성한 상품까지 주면서, 맘카페 엄마들 사이에서 명실상부 꼭 참여해야하는 온라인 육아교실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K클래스"는 코로나가 4단계로 격상되며 아이들 방학까지 겹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부모님의 일상에 잠시나마 ‘쉼’을 선물하고자 특집방송으로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우리 가족 튼튼한 치아 관리’라는 주제로 동탄예치과 이학 대표 원장님과의 소통강연으로 준비했다. 이번 방송의 경우 지난 달 사연 중 해소되지 못한 궁금증과 함께 아이뿐 아니라 어른들의 치아관리법까지 함께 다뤄 큰 호응을 얻었다.

 K클래스 2부에서는 든든한 육아파트너, ▲파나소닉, ▲닥터데디스, ▲유비맘, ▲비오비타가 함께해 해당 브랜드의 육아꿀템 소개와 더불어 육아 상식까지 전해주었다.

주최 측은 자택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행사를 진행했으며, 사전신청자 중 방송에 참여한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분을 선정해 K클래스 패키지를 제공했다.

현장에서 댓글로 소통해준 육아맘들을 대상으로 랜덤 선물도 제공했다.

K클래스는 앞으로 K클래스 공식 네이버 카페 및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임신육아교실 운영 소식과 비대면 임신 육아 관련 교육 영상 및 책육아 집콕챌린지 창의놀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는 엄마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예정이다. 향후 영유아 브랜드와의 협업도 점차 늘려갈 방침이다.

한편, 행사를 주최한 글로벌베이비의 이금재 사장은 “K클래스의 성장은 엄마들과 함께한다.”며 “현재 우리나라가 겪고 있는 저출산 문제와 코로나일상으로 육아이 지친 맘들을 조금이나마 웃을수 있고 힘이 되는 행사로 더 나아갈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