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 예비맘 육아맘 데칼시트 함께하는

생활/문화 뉴스


베이비타임즈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 예비맘 육아맘 데칼시트 함께하는

이지윤기자 기사등록일 :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가 예비맘&육아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데칼시트와 함께하는 K클래스’로 돌아왔다.

정부 방침인 사회적 거리두기 실시에 따라 오랜 기간 집안에 머물러 있어야 했던 예비맘들에게 일상의 활력과 행복을 불어넣고자 함이었다. 단, 이번 K클래스는 그 어느 곳에서보다 철저한 방역 지침 속에서 시행됐다.

개그맨 겸 육아대디로 맹활약 중인 이정수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오톨로(OTOllO) 데칼시트와 함께하는 K클래스’로 마련됐다. 아울러 ‘0세부터 110세까지 건강할 수 있는 방법’을 테마로 예비·육아맘을 위한 건강&힐링 콘서트로 진행됐다.한편 ‘0세부터 110세까지 건강함을 추구’한다는 메시지는 면역력 증가 도움 비타민
‘데칼시트’를 만든 이니스트의 ‘오톨로(OTOllO) 캠페인’ 슬로건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해 이날 예비·육아맘들을 위한 전문가 강연은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산부인과 과장 김태희 교수가 들려주는 ‘0세부터 110세, 우리가족 면역력 이야기’로 진행됐다.

김 교수는 “특히 내 아이의 선천적인 면역력을 높이고 싶다면 ▲삼시세끼 고른 영양소 섭취 ▲비타민C·비타민D·아연·셀레늄·유산균·칼슘·인 등 별도로 필요한 영양소 섭취 ▲적당한 운동 ▲체중 관리 및 유지 등의 상식적인 건강수칙들을 착실히 준수하는 것이 좋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번 K클래스에서는 집콕에 지친 예비·육아맘들의 감성을 힐링해 줄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도 준비했다.

특히 이인관 색소포니스트의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에 이어 김안나 샌드아트 강사의 샌드아트 공연도 이어졌다.빛과 어둠, 모래와 두 손으로 표현한 샌드아트는 가족의 모습을 한편의 그림으로 형상화하며 장내에 있는 예비·육아맘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한편 이금재 사장은 “K클래스에 경사가 생겼다. 이 자리를 빌어 K클래스의 영원한 MC 이정수 씨의 둘째 임신을 축하한다”며 이렇듯 행복한 이야기와 선한 뜻을 한 데 모아 다음에는 예비·육아맘들을 위한 더 다양한 선물 및 프로그램으로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전했다.

‘양손 가득 무겁게’라는 K클래스 기본 모토에 따라 이번 행사 역시 예비·육아맘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이 증정됐다.

#임신육아교실K클래스 #데칼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