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스 유브이 제로 쿨링 선" 썬프라이머 모공커버 시원한베이스 예쁜결썬 다이아몬드파우더 자연유래성분 쿨링화장품

크리에이터 뉴스


엘루스 유브이 제로 쿨링 선" 썬프라이머 모공커버 시원한베이스 예쁜결썬 다이아몬드파우더 자연유래성분 쿨링화장품

이지윤 기사등록일 :
"엘루스 유브이 제로 쿨링 선"

톡톡 바르고, 칙칙뿌리고~ 이젠 손 안대고 화장하자!



얼굴에는 쿠션으로 톡톡 발라주고, 바디에는 스프레이로 칙칙뿌려주는 듀얼방식의 썬베이스입니다.

P.C.Complex 성분이 피부의 온도를 냉각시켜 모공을 조여주고, 미세파우더 성분이 고운 피부결을 완성해주어 시원하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 파장을 받으면 투명하고 영롱한 푸른 빛을 반사하는 특성을 가져 피부에 반짝 반짝 광택을 주고, 피부를 투명하게 하며, 붉은기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특히, 특허등록된 안전한 자연 유래 성분 녹차, 브로콜리, 오디, 연자육, 눈연꽃, 편백수가 함유되어 있어 더욱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공과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결!
- 피부에 얇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발림성!
- 쿨링성분이 피부온도를 낮춰주어 피지를 컨트롤하여 번들거림없이 오래가는 메이크업!
- 탄산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닿는 순간 즉시 시원함이 느껴지고 한결 투명해진 피부톤!
- 세모꼴 퍼프가 얼굴의 굴곡직 부분까지 섬세하게 표현, 스프레이와 퍼프 듀얼 사용!


이제 똑똑한 3중케어 '엘루스 쿨링썬 베이스'의 드라마틱한 연출은 만나보세요.